대형 규모의 종합가구단지인 문갤러리는 입주가구, 혼수가구, 전주가구 등 다양한 컨셉 가구를 취급하는 종합 전주가구할인매장이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이곳저곳 방문하기에 많은 어려움과 가구 쇼핑에 대한 염려가 높아지면서 한 장소에서 쇼핑할 수 있는 종합가구매장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있다. 이에 이사, 결혼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 입주민들이 군산가구단지, 전주가구단지 인근 문갤러리로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문갤러리 전시장은 약400여 평의 넓은 규모를 자랑하며 토탈샵 갤러리 형식으로 꾸며져 있다. 세련된 디자인가구부터 국내 장인의 손에 거쳐 탄생한 다양한 기능성패브릭소파, 세라믹식탁, 원목가구 등 핸드 메이드 작품들이 폭넓게 전시되어 있어 신혼부부는 물론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가 많다.

1층에는 어린 자녀들을 위한 벙커침대, 이층침대, 주니어가구와 함께 할인 매장도 운영하고 있어 가구 구매 예산 절감 등 퀄리티 높은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어 인근 순창, 서천, 완주 등 타지역에서도 많이 찾는 종합가구매장이다.

이사, 결혼준비가 많은 가을을 맞아 전주가구, 익산가구, 혼수가구로 유명한 문갤러리도 다채로운 행사 소식을 전하면서 인근 익산동산오투그란데, 익산마동코아루디펠리체 예비 입주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전주 문갤러리에 전시된 서랍장, 원목가구, 엔틱가구 등 대부분의 상품들은 국내 핸드 메이드 제품들로 취향에 맞춰 변경 주문 가능한 상품들이 많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집 인테리어와 개인 니즈에 맞는 가구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군산 하이마트(수송점), 인테리어 업체와도 협력을 맺고 있어 소비자들은 고가의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 구매는 물론 1:1 상담을 통해 인테리어 시공도 받아볼 수 있다.

군산가구거리, 전주가구할인매장, 익산가구거리 인근에 위치한 문갤러리 전시장에는 침실가구, 아동가구, 북유럽가구 등이 폭넓게 전시되어 있어 한곳에서 시간 절약하여 다양한 품목의 가구들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