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용인아울렛에 위치한 루모스가 9월 한달간 매트리스침대, 템퍼, 씰리 등 다양한 침대 추천 제품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슈퍼세일9 행사를 진행 중이다.

국내 수입 매트리스 전문업체 루모스는 용인가구단지를 비롯한 수원가구단지, 안성가구단지 등 전국 80여개 주요 가구점에 납품을 담당하고 있는 것은 물론 유명 호텔침대까지 공급하고 있다.

루모스의 모든 직수입 매트리스 제품은 1~6개월 이내에 제작된 것들이며,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품질 유지를 위하여 리퍼 제품은 일체 취급하지 않는다.

매트리스를 구입할 시 고객의 요구사항을 맞춰 프레임, 색상, 소재 등을 변경이 가능하며 허리에 예민한 소비자를 위해 침대 맞춤 제작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가구 전문 매장 루모스는 미국의 엄격한 환경규제로 인해, 취급 하는 모든 매트리스는 라돈 (1급 발암물질)과 같은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없어서 CERTIPUR-US 미국 친환경 메모리폼 인증 제품을 안심하고 구매 할 수 있다.

한편, 루모스 관계자는 “전국 각지에 매장을 운영하며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지정일에 배송이 가능하며 가까운 매장을 통해 a/s를 쉽게 받을 수 있게 갖추었다” 라고 전했다. ‘슈퍼세일9’에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매장 방문 및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