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분한 시간을 자고 나서도 아침이 되면 피곤함이 해소되지 않는 사람들이 많다. 잠을 자도 피곤한 이유는 다양하다.

 

수면 자세가 문제가 있거나, 스마트폰 등 과다한 전자기기 사용 등 만성 피로가 원인일 수도 있다.

 

이외의 문제로 숙면이 안 되는 경우라면 의료진과의 면밀한 상담이 필요하다.

 

숙면을 위해서는 잠을 잘 때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를 위해서는 나의 수면습관과 체형을 고려하여 올바른 베개를 선택해야 한다.

 

올바른 자세란 누웠을 때 경추를 편안한 역C자 형태를 유지할 수 있어야 한다. 너무 높은 베개는 목이 가슴 쪽으로 당겨지기 때문에 원활한 호흡에 방해가 될 수 있다.

 

또 너무 낮은 베개는 목과 어깨를 받쳐주지 못해 근육의 긴장을 야기할 수 있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베개의 높이를 잘 고려해야한다.

 

천연라텍스 베개,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립어스는 개인의 체형과 수면습관에 맞는 베개 선택을 위해 8가지의 다양한 높이와 모양의 천연라텍스 베개를 제시하고 있다.

 

수면 중 좌, 우 뒤척임이 많은 사람을 위한 오리지널 베개와 주로 정자세로 잠을 자는 사람들을 위한 클라우드 베개로 크게 나뉘어 있으며 높이와 사이즈가 다양하게 구성되어 개개인의 수면 자세와 체형에 따라 내게 맞는 베개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슬립어스 천연라텍스 베개는 천연라텍스 특유의 탄성력과 복원력으로 수면 중 뒤척임에 대해서도 빈틈없이 목과 머리를 받쳐주기 때문에 보다 편안한 숙면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천연 고무 특유의 향균성이 집먼지 진드기 서식을 제한하기 때문에 깨끗하고 편안한 수면 환경 조성이 가능하다.

 

한편, 슬립어스는 천연라텍스 베개에 대해 추석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포털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