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화된 코로나로 인해 오밀조밀 가구단지에 모여있는 조금한 매장들을 꺼려하는 고객들이 300평 규모의 대형 매장인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비바블어게인과 패브릭소파 전문매장 루헨퍼니처를 많이 찾고 있다. 최근 인기가 급 상승중인 슬럼버랜드는 영국 황실인증을 받은 호텔매트리스로 그 편안함으로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비바블어게인 수원동탄점’에서는 가을을 맞이하여 영국 호텔매트리스를 최저가로 고객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또한, 비바블어게인 수원동탄점에서는 매트리스만큼이나 중요한 침대프레임 선택 시 슈퍼싱글 매트리스, 퀸침대 등 사이즈에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춰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아울러, 매트리스를 구매할 시 최고급 사양의 메모리폼 베개와 방수커버 및 바디필로우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어 신혼부부와 예비입주자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비비블어게인 수원동탄점 에서는 템퍼페딕, 씰리, 썰타 등 인기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직접 체험이 가능하고 수입매트리스와 함께 침대프레임들도 맞춤제작이 가능해 소비자가 직접 희망하는 소재나 사이즈, 디자인을 선정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국내 최저가로 수입매트리스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제품을 직접 누워보거나 앉아보면서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어 평택 안산 용인 오산 인근주민들의 발길도 이어지고 있다"며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동탄가구단지에 위치한 ‘비바블어게인’ 매장의 방문을 통해 알 수 있으며 수원동탄점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