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의 여파로 가구업계에도 새로운 흐름이 나타나고 있다. 기존보다 실내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인테리어에 관심을 가지는 트렌드가 생겨났고 이에 맞추어 다양한 스타일의 디자인가구 및 인테리어가구의 인기가 날로 늘어가고 있다. 

광주가구스타는 창고형 가구매장인 가구스타의 광주 지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트렌디한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가구스타는 도매로 거래되는 가격에 7%만 더한 가격을 판매가로 정하여 합리적인 금액대의 인테리어 가구를 소비자에게 판매한다.

 광주가구스타는 목포가구단지, 나주가구단지, 익산가구단지 등 인근 가구단지에서도 많이 방문하는 대표적인 광주가구점으로, 약 500여 가지의 브랜드가구, 수입가구, 스크래치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가구스타의 인기 제품 중 하나인 세라믹식탁은 견고하고 스크래치가 나지 않아 사용하기 편리하면서도 수분 흡수율이 0%에 달해 세균 및 박테리아 등 유해물질의 서식이 발생하지 않아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가구스타 관계자는 '추석연휴를 맞아 광주가구스타를 방문하는 고객 분들께 특별 할인을 적용한 다양한 가구를 선보일 예정이다. 

세라믹식탁을 포함하여 대리석식탁, 흙침대, 돌침대 등 다양한 가구를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광주그랜드센트럴을 비롯해 인후더샵, 목포서희스타힐스, 이노시태애시앙 등 인근 지역의 아파트 입주예정자에게는 추가할인을 적용하여 더욱 실속있는 구매가 가능하다.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광주가구스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