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0안에 랭크된 브랜드의 수입매트리스만을 전문으로 수입,유통 및 판매하는 '코지슬립'에서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아 온가족의 매트리스를 교체할 수 있는 행사를 개최해 인기다. 

이번 이벤트는 침대매트리스 200만원 이상 구매시 슈퍼싱글 한개 무료 증정을 비롯해 특정 브랜드의 퀸사이즈를 구매하면 가장 핫한 트렌드의 디자인 프레임을 무료 증정, 퀸사이즈를 살만한 가격으로 셋이 자도 충분한 큰사이즈의 미국킹매트리스를 제공한다. 

코지슬립매트리스는 10여개 브랜드의 미국산 정품 매트리스를 수입해 판매하는 전문 멀티샵이다.

대량구매로 원가를 낮추는 것은 물론 창고형으로 운영해 유통마진을 최소화했다. 업계 최저가로 소비자들에게 수입매트리스를 공급한다는 원칙으로 쇼룸을 운영하며 10여개 브랜드를 직수입, 30여종의 매트리스를 한자리에 전시 직영 판매하고 있다.

코지슬립은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씰리, 템퍼페딕 외에도 코르시카나, 썰타, 에어룸 등 오랜 전통과 기술적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전하게 현지에서 생산 된 미국산 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할 계획이다.

특히 국내에 독점으로 수입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친환경 침대매트리스 "브랜트우드홈" 의 경우 오직 코지슬립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캘리포니아주의 까다로운 환경규제에 맞는  유기농 및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하여 인체에 유해한 발암물질 및 유해가스가 전혀 나오지 않는 유해물질 배출 제로 국제 인증을 받은 브랜트우드홈은 합리적인 가격 이면서도 매트리스를 제작함에 있어 사소한 접착제까지도 인체에 유해한 각종 화학물질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건강과 안전을 중시하는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와 함께 코지슬립 매트리스에서는 국내 자체공장에서 침대 프레임을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춰 주문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중보다 낮은 가격에 매트리스 사이즈에 구애 받지 않고 얼마든지 원하는 크기로  맞춤 제작이 가능하며 컬러, 소재, 기능 등 다양한 옵션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매트리스는 개인에 따라 선호도가 달라 각 브랜드별로 출시하는 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놓은 곳에서 한눈에 꼼꼼히 비교 체험해 보고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다. 

코지슬립은 여러 종류의 매트리스를 한곳에서 직접 누워보고 고를 수 있다는 장점과 함께 침대프레임부터 침구까지 한번 방문으로 침대에 관한 모든것의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고 한다.

코지슬립은 다양한 브랜드의 매트리스를 소비자들이 한눈에 비교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남양주하남점, 송파위례점등 2곳의 쇼룸을 운영 중이다.

전문 판매직원이 상주하여 개인의 체형, 수면습관,취향, 예산등에 맞춰 딱 맞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줘 여러곳을 전전하지 않아도 합리적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행사나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코지슬립으로 전화를 하면 더욱 자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으며, 제품의 스펙에 대한 부분은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