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친환경 임팔라소파 전문브랜드 ‘디바쎄’가 다가올 추석 맞이 이벤트 소식을 밝혔다. 현재 디바쎄는 오는 27일까지 기능성 패브릭소파 온라인 구매 시 10%할인 및 라피네, 키프2+2 15% 타임 특가 할인을 29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연휴기간인 26일 ~ 10월4일 까지 온오프라인 패브릭소파, 아쿠아클린소파, 기능성 패브릭소파 구매 시 쿠션 1개(색상, 소재 랜덤)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한다.

디바쎄는 양산, 용인, 구미 3개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 직영점을 통해 다양한 기능성 4인용소파, 모듈형소파 등 진행중인 할인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브랜드의 다양한 기능성 신소재 패브릭소파는 유럽에서도 인정받은 최고급 프리미엄 원단으로 일반 저가 소재와 비교해봤을 때 확연히 다른 퀄리티 차이를 느낄 수 있다. 디바쎄는 소파 제작에 사용된 원단 및 원산지를 투명하게 공개하면서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인 소파전문브랜드다.

다양한 패브릭을 통해 자체 디자인으로 표현하여 감성적이고 감각적인 샤무드소파, 사하라소파, 양산쇼파를 선보이면서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층까지 사로잡아 현대 리빙문화 트렌드를 선도하는 패브릭 소파브랜드 기업으로 떠오르고 있다.

 

디바쎄는 유럽 고급 원단인 이스라엘 바쎼 임팔라, 스페인 노딕을 직수입해와 국내 공장에서 주문제작 하는 시스템으로 소파 제작이 이루어진다. 때문에 소비자들은 두 가지 프리미엄 원단 중 선택 가능하며 취향에 맞게 주문 제작할 수 있다.

또한 더블 플로킹이란 특수공법으로 제작되어 PFC 유해물질의 사용하지 않고, 발수, 이지클린 등의 편의기능으로 일반 패브릭소파보다 관리가 용이하다. 

내장재도 35kg 통스펀지, 이태리밴드 사용, 친환경접착제 등 탁월한 내구성으로 좌방석 꺼짐 현상을 최소화하고 탄탄하면서도 편안한 쿠션감으로 장시간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한편, 디바쎄는 추석 연휴를 활용해 패브릭쇼파 상담, 구입 고객들을 위해 추석명절 30일, 10월 1일을 휴무일로 정하고, 대체 휴일과 개천절인 2일과 3일은 모두 정상적으로 영업한다.

친환경 패브릭소파 전문 디바쎄의 다양한 행사내용은 홈페이지, SNS,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