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흥덕가구단지가 추석맞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흥덕가구단지에서 진행하는 추석맞이 행사에서는 에몬스, 에이스침대, 씰리침대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소파, 식탁, 침대, 매트리스 등 인기품목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신혼입주가구에게 필요한 제품부터 자녀를 위한 아동/주니어가구부터 종합가구, 원목가구 등이 모두 준비되어 있는 만큼 가구 장만을 앞두고 있던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입점된 가구브랜드 컨셉은 모던한 스타일의 디자인가구, 엔틱, 내추럴 디자인 제품 등이 다채롭게 준비되어 취향에 맞추어 선택이 가능하며 맞춤제작도 진행한다. 무엇보다 필요한 가구를 찾기 위해 발품을 팔지 않아도 유명 브랜드 및 소재별 비교가 한눈에 가능하고 인테리어와 분위기를 고려한 가구를 쉽게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추석맞이 이벤트는 국민카드 1/2/3백만원이상 결제시 2/4/6만원 캐시백 행사와 무이자할부 행사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스페셜 소파 제안전, 베스트 브랜드 특집전, 전시상품 파격세일전 등이다.

담당자는 인근 어정가구단지, 평택가구단지 등에서 가구를 필요로 하는 구매 예정자들을 대상으로 현재 입주/혼수가구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다가오는 10월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개포래미안포레스트, 산성역포레스티아 등 신규 입주 아파트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입주가구 문의가 많은만큼 결혼과 이사준비로 침대, 소파, 세라믹식탁, 신혼가구 등을 구입하기 위해 방문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빅세일 이벤트를 통해 알뜰한 가격으로 가구들을 준비할 수 있다.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용인 흥덕가구단지에서도 혼수&입주가구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퀄리티 높은 가구를 장만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들이 안전하게 제품을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정기적인 소독과 손소독제 비치, 전 직원 마스크 착용 및 방역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다양하게 실시되는 할인 행사와 제품 정보는 용인 흥덕가구단지로 직접 방문하거나 홈페이지 참조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