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가구스타에서 2020년 추석을 맞이하여 매장 방문고객 한정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남양주가구스타는 남양주에 위치한 가구스타 남양주 지점으로, 남양주가구단지는 물론 하남가구단지, 구리가구단지 등 인근 가구단지에 방문하는 고객들도 필수로 찾는 매장으로 유명하다. 초대형 평수의 전시장에 브랜드가구,엔틱가구,신혼가구 등 다양한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500점의 가구를 전시 및 판매하고 있으며 다양한 가구를 비교하며 구입할 수 있어 똑똑하고 실속있는 소비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가구스타는 기존 도매로 거래되는 가구의 가격에 7%의 수수료를 매긴 가격을 소비자가로 책정하고, 중간 마진 없이 바로 판매하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은 가구 할인점이다.

특히 남양주가구스타는 새로운 주거 문화를 만들 수 있는 스마트 퍼니처인 리클라이너쇼파, 조명침대 등 기술과 결합한 가구는 물론 스테디셀러인 원목식탁세트, 원목거실장 등 다양한 품목의 가구를 전시하고 있으며 매장에서 직접 체험 및 상담 후 구매가 가능하다. 남양주가구스타 관계자는 '남양주가구스타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존중한다.

누구나 더욱 나은 삶을 즐길 수 있도록 트렌디하고 기술을 접목한 가구를 입고하여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으며 방문하는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품목으로 할인 행사를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 남양주 두산위브트레지움, 미사역더오페라2차 등 인근 지역 아파트에 입주를 준비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추가혜택을 드리고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남양주가구스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