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및 가구거리, 김포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등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이들이 주로 찾는 대형 가구단지를 중심으로 가을철 입주 신혼가구 신제품 입고와 할인이벤트 등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고양가구단지 내 바로크소파는 신혼, 입주가구 공동구매 특가전을 열고 기존 가격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가구를 판매한다.

바로크소파 측에 따르면 현재 대형 브랜드 아파트들에 신혼집을 꾸미거나 입주를 준비하는 이들의 가구구매가 한창이지만 보통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는 다양한 품목 수의 가구장만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런 부담을 줄이도록 이번 공동구매 특가전을 준비했다.

일산은 가구의 메카로 더욱 이슈가 되고 있기에 금번 바로크소파의 공동구매 특가판매는 명품가구나 혼수가구, 명품가구를 준비하고자 하는 할인가구 수요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한 프로모션으로써 그만큼 다양한 가구들을 준비한 상태다.

특히 고촌 캐슬앤파밀리에시티2차와 같은 대형 수도권 아파트 예비 입주자들도 이전부터 자주 방문해오고 있어 공동구매에 버금가는 혜택들을 그대로 제공함으로써 원하는 가구쇼핑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때문에 구매를 원하던 가구가 있다면 이번 기회가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크소파 관계자는 “아파트단지들에서 꾸준히 방문하는 만큼 단체방문, 개별방문 무관하게 저렴하게 가구를 장만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