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많은 이들이 코로나19로 비대면, 다수 인원 모임 제한 등의 안전 주의 요망으로 자연스럽게 고향으로 내려가는 이들이 적을 것으로 보이며, 방문 대신 추석선물로 대체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새로운 가구, 오래된 제품 교체를 하는 가정집이 많을 것으로 예측되며 가구 시장도 작년 대비해 가구 구매율이 높을 것으로 보고있다.

이러한 예측 속에 가구 시장도 추석 맞이 할인행사, 추석선물세트 등 다양한 할인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체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을 가진 임팔라소파 전문 디바쎄도 9/26 ~ 10/4 추석 연휴기간 동안 아쿠아클린소파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패브릭 쿠션 무료증정 이벤트 (온오프라인 동시 혜택) 소식과 함께 9월달 다양한 행사소식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있다.

한편, 빠르게 변화하는 흐름에 따라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도 변화하고 있다. 이에 가구 선택 시 보는 관점이 까다로워지면서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한 기능성패브릭소파를 찾는 사람들이 증가했다. 이로 인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 소식과 함께 퀄리티 좋은 임팔라소파를 판매하는 소파브랜드 디바쎄 찾는 이들이 늘었다.

디바쎄소파에 사용된 원단은 최고급 프리미엄 원단(바쎄 임팔라, 노딕)과 함께 더블 플로킹 공법으로 제작되어 강한 방수, 방오는 물론 리얼 이지클린 기능으로 물만으로 생활 오염을 쉽게 제거 할 수 있다. 35kg 통스펀지, 이태리밴드 사용, 친환경 접착제, 정제목 등 내장재도 가장 좋은 것만을 엄선하여 제작된 소파다. 인체에 유해하지 않은 친환경소재로 제작되어 오코텍스 인증을 획득한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소파로 소파브랜드 사이에서 급상승하고 기업이다.

또한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맞게 맞춤 주문제작 시스템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 맞춤소파, 인테리어소파, 디자인소파로 인기가 높다.

소비자들은 최고급 두가지 원단, 컬러, 사이즈 등의 선택이 가능하며 부산가구할인매장 인근 구미 직영점 방문하여 1:1 무료 가구 컨설팅도 받아볼 수 있다. 전시장에는 임팔라소파, 아쿠아클린소파, 사하라소파, 미니코너형소파 등 입주가구, 혼수가구, 이사가구로 알맞은 사이즈와 개인별 자세에 맞춰 각도조절이 가능한 모듈형소파, 헤드레스트형소파, 암레트스형소파 등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디바쎄 구미, 양산 등 직영점 방문, 홈페이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