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가구는 집안의 분위기를 정하는 데 매우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인테리어를 직접 하는 가정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디자인 가구에 대한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대부분 상품에서 온라인 시장이 대세이지만, 가구 시장은 예외다. 

전체적인 인테리어 컨셉을 정하기 위해서는 오프라인 쇼룸을 통하여 영감을 얻는 소비자가 많기 때문이다. 

예쁜 수입 가구들을 직접 눈으로 보면서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오산가구단지에 새로이 오픈했다. 가구고래는 유명 브랜드에 납품되는 수입 가구들을 소비자에게 직판매하는 곳으로 개장 이후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환경 기준 등을 엄격하게 따진 수입 가구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가 높지만 동시에 높은 가격으로 인하여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도 많은 것이 현실이다. 가구 고래는 이렇게 수입 가구를 구매하고 싶지만 가격으로 인하여 망설이던 소비자에게 좋은 대안이 되는 곳이다.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오산의 가구단지에 위치한 매장에서 다양한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다. 2인, 4인, 6인용 식탁이 선택의 폭넓게 갖춰지어 있어 가족의 규모에 무관하게 누구나 와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1인 가구의 높은 호응으로 인하여 1인용 리클라이너도 많이 팔리는 제품 중 하나이다. 

오산가구단지는 대중교통으로는 다소 접근하기 어려워 자가용을 이용하는 것이 편하다.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자가용을 이용하여 방문한다면 좋은 드라이브 코스가 될 것이다. 특히 가구고래는 주변이 잔디와 풀숲으로 둘러싸여 있어 좋은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은 물론이고 힐링을 하는 주말여행 코스가 될 수도 있다.

숲속 카페 속에서 커피 한잔을 하며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하여 인기를 누리고 있다. 

품질 좋은 수입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가구고래는 화성, 동탄 지역의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다. 

오산가구단지 가구고래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통하여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