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인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등의 대규모 단지들의 경우에는 대리점이나 백화점보다 더욱 다양한 제품을 비교, 분석하여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이러한 가운데 ‘베니시모 일산점’에서는 천연가죽 등급 중 가장 높은 ‘에닐린 플러스’등급을 통하여 최상급 가죽쇼파를 제시하고 있으며 유럽 안티큐어 社에서 생산이 된 아쿠아클린원단을 통하여 기능성 패브릭 소파를 제시하고 있다. 

그 중 아쿠아클린쇼파 같은 경우 FREE PFC 인증을 통하여 인체에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는 원단이라고 증명이 되었으며 OEKO-TEX 100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1등급을 받아 0~3세 미만의 영유아들도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원단이다.

베니시모는 이번 일산가구단지 박람회에 이벤트 기간을 맞이하여 샤무드소파, 사하라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등 할인제품의 라인업을 따로 출시하였다. 많은 소파 브랜드 중에서도 ‘베니시모’는 하이퀄리티 원단만을 취급하고 있다. 

특가세일과 더불어 기간한정 이벤트제품과 신품급 데모제품 뿐 아니라 수입매트리스 편집숍 ‘더슬립’과 협업하여 묶음 구매시 적용되는 특별할인이 준비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는 “외관적으로는 거의 티가 나지 않는 이 기능성 패브릭의 정품 유무를 체크하기 위해서는 생산국가 인증서를 확인하여야 한다. 또한, 구매 시 정품 인증서 발부를 해주는지와 정품 QR코드 확인을 하면 쉽게 체크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들을 통해 가품에 속지 않으시길 바란다”라며 “매장 내 코로나 관련하여 1일 1회 소독 및 2회 환기 작업을 실시하고 있다. 걱정없이 제품들을 구매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