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루모스
사진제공= 루모스

프리미엄 미국직수입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루모스‘ 분당가구단지에서 9월 한달간 다양한 매트리스제품을 폭넓은 할인율을 적용시킨 슈퍼세일9 행사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분당가구단지 뿐 아니라 루모스 전국의 매장에서 할인행사가 진행중이며 이번 슈퍼세일9 행사는 템퍼페딕, 씰리 등 미국 유명 브랜드의 매트리스 제품에 대해 소비자가 할인 혜택(제품별 상이)을 적용한다.

전국 루모스 매장에서는 모든 전시 상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수면 전문가와의 1:1 상담을 통해 허리디스크에 좋은 매트리스를 추천받을 수도 있으며 예산에 맞는 매트리스를 고를수 있다. 매트리스 구매 시엔 침대 프레임 및 소재,색상, 높낮이 등 맞춤 주문 제작하는 것이 가능하고 여기에 루모스는 국내 최장 보증 기간인 10년 무상보증 워런티를 제공한다.

루모스 관계자는 “제조년월 1~6개월 이내의 CERTIPUR-US 미국 친환경 메모리폼 인증 새상품만을 판매하며 리퍼제품을 일체 취급하지 않는다” 라고 밝혔고 복잡한 배송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월요일~토요일 지정일에 배송이 가능하다며 매트리스는 직접 방문해 체험해 보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전했다.

덧붙이며 매장내 코로나19에 대한 정부의 방역지침과 확산 예방을 위해 루모스 매장내에 주기적으로 방역과 소독을 철저히 진행하고 있으니 소비자들의 걱정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루모스
사진제공= 루모스

루모스의 슈퍼세일9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과 할인이 적용되는 상품들이 궁금하다면 공식 홈페이나 대표전화, 오프라인 매장 혹은 쇼룸 직접 방문을 통해 확인 할 수있다. 또한 슈퍼세일9은 오는 9월30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