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입 매트리스전문 브랜드 ‘루모스’가 화성가구단지, 흥덕가구단지 등의 다양한 행사장에서 신혼부부를 위한 신혼가구브랜드 품목과 전 품목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9월 한달 파격적인 프로모션 할인가에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헤밍웨이 매트리스, 템퍼 매트리스 등 인기제품 또한 국내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어 벌써부터 많은 고객의 발걸음을 사로잡았다.

이번 행사에 포함된 제품은 헤밍웨이 매트리스, 푹신한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라지킹침대프레임 이스턴킹프레임과 같은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침대 프레임도 포함돼 있다.

루모스는 전국 최대 규모의 미국 수입 매트리스 전문 업체로 미국에서 TOP10 브랜드에 속한다. 정찰제 제도를 통해 거품 없는 가격대로 가장 저렴하게 매트리스를 수입할 수 있으며 미국 현지 법인 딜러쉽 계약을 통해 중간유통마진을 최소화 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미국 유명 브랜드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CERTIPUR-US 미국 친환경 메모리폼 인증을 받는 루모스의 모든 매트리스는 사회적 문제가 됐던 1급 발암물과 같은 인체 유해 성분이 철저하게 관리돼 안전하다. 

루모스 매트리스는 침대 프레임을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주문제작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패밀리 사이즈, 저상형 형태 등 모든 디자인이 서비스되며 소재나 색상, 높낮이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주문제작의 경우에도 공장 원가에 저렴한 가격대로 제공한다. 

한편, 업체 관계자는 “슈퍼세일9 행사는 비용 부담을 덜고 합리적인 가격대에 유명 브랜드의 매트리스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혼수장만을 앞둔 신혼부부들에게 푹신한매트리스를 가성비 좋게 제공할것이다.” 고 전했다.

패밀리매트리스 전문 ‘루모스’에 대한 문의와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나 공식홈페이지, 오프라인 매장방문 등으로 문의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