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가구단지 내에 위치한 소낭구 부천춘의점에서 가을 웨딩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할인행사를 기획한다고 소식을 전했다. 

결혼 준비로 목돈이 드는 신혼부부의 혼수가구 부담을 덜어내고자 통 큰 할인 혜택으로 진행될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낭구 가구는 친환경 가구브랜드로 유해물질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한 믿을 수 있는 품질의 가구 브랜드로  면역력이 약한 성인 또는 어린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품질 좋은 제품과 폭넓은 디자인의 가구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소낭구 부천춘의점은  중간 유통과정을 생략한 직거래 방식으로 거품 없는 가격으로 품질 좋은 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가구매장이다. 

부천가구거리 소낭구 부천춘의점에서는 친환경 원목가구, 침실가구, 거실가구, 주방가구 등 다양한 가구와  건강에 좋은 흙침대와 돌침대 등 다양한 인테리어 가구를 한 번에 만나 볼 수 있는 대형 평수의 가구 매장이다.

관계자는 이번 가을 웨딩 시즌 행사를 통해 더욱 착한 가격으로 품질 좋은 가구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부천가구할인매장 소낭구 부천춘의점은 인천, 경기, 서울 등과 인접해 있어 자가용으로 쉽게 접근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대형주차시설이 갖춰져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또한 소낭구 부천춘의점은 지하철 7호선 춘의역 인근에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쉽게 방문이 가능하다. 소낭구 부천춘의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부천춘의가구매장 소낭구의 이벤트와 제품에 대한 내용은 소낭구 부천춘의점 블로그 또는 문의전화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