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의 편안한 휴식을 돕는 소파를 구매하기 위하여 품질이 좋으며 가성비 좋은 소파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의 구매를 서인천가구단지에 인접한 쇼파전문브랜드 ‘페다소파’가 만족시켜주고 있다. 최근 페다소파는 디자인, 기능성, 가격 경쟁력까지 고루 갖춘 업체로 소비자에게 소파브랜드로 추천되고 있다. 주요상품으로는 가죽소파와 리클라이너쇼파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들을 중점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인천의 페다소파는 지난 20여년간 국내 유명브랜드사에 납품을 한 OEM업체로서 수년간 노하우와 기술이 집약된 소파를 만들어 온 기업이다. 또한, 항상 좋은 품질로 보답하기 위해 고민하며 모든 제품을 제작하여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려고 노력하는 기업이다.

 제작부터 A/S까지 꼼꼼하게 처리하며, 유통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단가상승을 최대한 줄이고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에게 더욱 더 신뢰받는 소파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제조부터 물류까지 자체적으로 운영하며 유통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단가상승을 최대한 줄이고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에게 믿음을 주는 소파로 인식되고 있다. 또한, 지난 20여년동안 유명브랜드회사에 납품을 해 온 사실만으로도 품질면에서 인정을 받아온 업체이며, 바로 이러한 이력은 소비자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가고 있다. 최근에는 소비트랜드에 맞추어 모던한 디자인을 선보여 소비자에게 큰 만족을 주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가죽쇼파는 세계에서 가장 등급이 높다는 이탈리아 통가죽 원피를 수입해 공급하고 있으며, 품질이 좋은 가죽만을 선별하여 사용하고 있다. 최소한의 가공만을 거쳐 최상급의 표피를 느낄 수 있고, 모공이 살아 있어 표피층의 통기성 또한 그대로 살아 있다. 손으로 만졌을 때 두께 또한 타사의 가죽두께와 비교하여 많이 두꺼워 소비자에게 인기가 많다.

또한, 부드러운 터치감과 함께 앉았을 때 너무 딱딱하지 않으며 최상의 착석감을 제공한다. 내구성면에서 월등히 우수하며 늘어짐이 적고 탄탄하다. 일반적인 통가죽보다 촉촉하며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고급스럽게 마감하였다. 고급스러움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은 많은 소비자들이 페다소파를 찾는 여러 가지 이유 중 독보적인 이유이다. 가죽쇼파의 경우 두껍고 부드러우며 쓰면 쓸수록 윤기가 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점을 추천드린다. 좌방석은 내구성 높은 고탄성스펀지를 사용하여 탄성과 복원력이 우수하여 체형에 알맞은 착석감을 제공한다. 소파의 디자인은 세련되고 모던하여 거실을 편안하고 여유롭게 머물고 싶은 공간으로 만들어준다.

리클라이너쇼파의 경우, 뛰어난 내구성과 견고함을 갖춘 미국LP社 하드웨어와 독일 OKIN社 모터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움직임과 견고함으로 잔고장이 없으며 오래 사용할 수 있다. 까다로운 기준을 거친 천연황소가죽을 사용하여 앉았을 때 부드러움과 함께 편안한 착석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태리 통가죽 원피를 사용한 제품은 인기가 많으며 리클라이너소파의 장점과 가죽쇼파의 장점을 고루 갖춘 소파를 선보이고 있다. 모던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움으로 편안함과 함께 디자인까지 모두 겸비한 쇼파이다. 이외에도 헤드, 등, 다리기능을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한 쇼파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안락함과 편안함으로 최대의 휴식을 제공한다. 

인천가구단지 페다소파 전시장에서는 3인용쇼파, 4인용쇼파, 카우치쇼파 등 다양한 80여종의 제품들을 한눈에 비교하고 검토할 수 있다. 전시장에 오시면 페다소파 자체브랜드의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유명브랜드쇼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다. 전시장에서는 80여종의 쇼파를 전시하여 소비자들이 직접 앉아보고 가죽을 만져보며 체험해 볼 수 있다.

인천가구단지 페다소파는 김포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와 인접한 거리로 접근성 또한 편리하다. 페다소파 인천전시장에서는 주기적인 환기와 손소독제 비치, 마스크 착용 등 자체 방역활동을 강화하여 방문하신 소비자도 안심하고 한눈에 여러 쇼파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모든 제품들은 인천시 북항로에 위치한 페다소파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쇼파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