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일산가구단지
사진제공= 일산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는 소비자와 가구 공장을 직접 연결하는 직거래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낮은 가격대로 좋은 품질의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일산가구단지 돌아오는 10월 가을 시즌을 맞아 가을 가구박람회 할인 행사를 준비하였으며 행사 기간은 10월 2일부터 10월 11일까지 일산가구단지 회원사 매장으로 등록되어 있는 100여 개 회원사 매장과 200여 개 수입 가구 브랜드와 국내 가구 브랜드를 행사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가을 가구박람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 가구박람회 행사 기간에는 매장별 최대 30%에서 50%까지 할인 혜택을 받으면서 세라믹식탁, 침대프레임, 원목가구,거실장, 샤무드쇼파 등의 신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가 있으며 행사에 참여하는 매장에 따라 특가 코너를 운영하여 신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가구박람회 행사의 경우 참여하는 매장에 따라 행사 상품의 많은 차이가 있는 동시에 할인 혜택 역시 차이가 있어 소비자가 발품을 팔 경우 저렴한 가격대로 우수한 품질의 신상품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일산가구단지 회원사 매장 중 소파279 매장에서는 템퍼매트리스와 수입메모리폼매트리스 특별 할인 행사, 다우닝가구 전시 상품 특가전, 홍대디자인가구 가을 신상품 할인, 마이스터쇼파 특가 코너 이용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안산 그랑시티자이2차, 송도SK뷰센트럴 등이 9월과 10월 신축 아파트 입주를 준비하는 만큼 혼수가구와 입주가구 준비를 고민하는 소비자가 많은 만큼 이번 일산가구단지 단독으로 진행하는 10월 가을 가구박람회 할인 행사 기간을 통해 신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

행사는 10월 2일부터 10월 11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일산가구단지 협회 사무실로 문의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