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는 우리의 생활에 필수적인 물품 중 하나이다. 한번 구매 시 오래 사용하게 되기 때문에 구매에 있어서 많은 고민을 하는 소비자도 흔치 않다.

가구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은 합리적인 금액대이면서도 품질이 좋은 제품을 찾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는데, 화성가구단지에 위치한 화성가구스타에서 이러한 소비자들의 수요를 만족시켜줄 수 있는 추석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화성가구스타는 동탄가구단지, 오산가구단지 등 인근 가구단지에서도 발걸음이 이어지는 유명 가구할인매장이다.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3인소파, 4인소파 등 인원별 가구는 물론 수납침대, 소파테이블 등 실용적이고 편리한 생활을 도와줄 가구, 언제나 인기있는 스테디셀러 원목식탁세트 및 원목침대 등 다양한 품목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특히 최근 출시된 세라믹테이블 세트는 뛰어난 내구성과 실용성으로,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은 제품이다.

해당 제품 또한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화성가구스타 관계자는 '민족의 명절인 추석에도,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침체된 분위기이다. 화성가구스타는 이러한 분위기를 극복하고자, 높은 할인률을 적용한 특별 할인 행사를 기획중에 있다.

특히 수원인계동문굿모닝힐2차, 수원역푸르지오자이, 화서역파크푸르지오 등 인근 입주 예정자에게는 추가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화성가구스타의 이벤트 및 상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화성가구스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