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취향과 개성을 접목시킨 신혼공간을 가꾸는 스타일링과 인테리어에 관심을 보이는 예비부부가 많아지면서 품질 좋은 맞춤제작 인테리어 가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인천시흥가구단지점 등 전국에 매장을 둔 ‘패샤소파’가 아쿠아이지클린 소파, 호텔침대, 4인용, 6인용세라믹식탁 등 신혼패키지를 선뵈 소비자들의 발걸이 이어지고 있다.

인천서구가구단지 ‘패샤소파’는 전품목 최대 30% 할인하는 오픈 행사는 물론 기능성 모듈소파, 원목쇼파 등 구매시 신혼가구패키지 및 입주가구 프로모션을 적용해 298만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갖는다.

또한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를, 2등 7명에게는 플랜잇 홈카페 프레소를, 3등 30명에게는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하며 지인 소개시 소,중,대 사이즈의 기능성 패브릭 원형 스툴을, 반려동물과 동반해 패샤쇼파 구매시 2,3단 반려동물 계단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제공한다.

남동공단가구단지에서도 가까운 ‘패샤소파’ 는공장직영 창고 형 가구 할인매장으로 불필요한 유통 과정을 생략하고, 판매마진을 최소화해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능성과 디자인, 품질이 우수한 가구를 선택할 수 있으며 필요한 구성에 맞는 맞춤제작도 가능하다.

또한 호텔침대로 유명한 수입매트리스와 정품 메모리폼, 스프링,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등 다양한 가구를 한 곳에서 비교해보고 체험할 수 있어 부천가구단지추천, 광명가구거리, 안산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을 찾던 신혼부부와 입주예정자의 방문도 늘고 있다.

한편, ‘패샤’에서 선보이는 6인용세라믹식탁은 내열성과 내구성이 우수하며 다이아몬드에 버금가는 단단한 소재로 긁힘과 찍힘, 부식에 강한 장점이 있으며 500℃ 온도를 견딜 만큼 내열성이 뛰어나 뜨거운 식재료가 자주 올라가는 식탁에 적절한 물질로 활용도가 높다. 세라믹 소재 특성상 미세한 구멍이나 흠집이 나지 않아 틈새에서 세균이 번식할 우려도 없고 물을 흡수하지 않아 물기로 인한 곰팡이나 오염에도 강해 친환경주방가구로도 각광받고 있다.

인천시흥가구단지 ‘패샤소파’ 관계자는 “당사는 독일과 포르투갈, 이스라엘에서 원단을 직수입해 유해물질이 방출되지 않는 친환경 공법으로 국내에서 제작하고 있다”며  “다양한 시험에서 국제표준 ISO 수준을 충족하고 오코텍스 100에서 1등급을, 유럽 메이드인 그린 마크를 획득하는 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소파와 침대, 세라믹식탁을 직접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페브릭소파 브랜드 ‘패샤쇼파’는 현재 인천시흥아울렛을 비롯해 일산파주아울렛, 송파하남 등 7곳의 직영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7시 30분까지 오픈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프로모션에 관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로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