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우드슬랩을 공장직영으로 생산하는 ‘우리목재 더내추럴’에서 코로나19 특별 할인 및 도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대상 품목에는 4인, 6인, 8인 우드슬랩 원목식탁등이 있으며 해당 행사품목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원목도마 역시 제공된다.

코로나19와 폭우의 영향으로 2020년 여름은 수많은 사람들을 집 안에 꽁꽁 묶어두게 되었다. 집 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니 많은 사람들의 시선은 자연스럽게 실내 인테리어로 향하게 되었다. 그리고 그 중 우드슬랩이 크게 주목받고 있다.

원목가구인 우드슬랩은 실내 인테리어에 커다란 영향을 주는데 하루 중 대부분의 시간을 식탁테이블에서 보내게 되기 때문이다. 식탁테이블의 변화만으로도 주방 및 거실의 분위기는 크게 달라지며 통원목을 기반으로 제작되는 우드슬랩의 경우에는 숲 속 자연을 집안으로 끌어들여오는 효과를 주게 된다.

식탁, 테이블과 같은 가구는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활동을 함에 있어서 필수적인 요소다. 이러한 식탁, 테이블을 교체함으로써 실내 인테리어에 획기적인 분위기 전환을 만들어볼 수 있다.

코로나19의 영향에서도 ‘우리목재 더내추럴’의 원목테이블, 우드슬랩은 꾸준한 인기를 끌고있다. 저렴한 가격과 뛰어난 품질의 우드슬랩을 제작하기 때문인데 이는 공장직영으로 제품이 생산되기에 가질 수 있는 특별한 장점이다.

우드슬랩을 생산할 때 자체 공장을 보유하여 직접 제품을 제작하고 판매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게 되며 중간마진을 최소화 할 수 있다. 같은 품질의 제품도 공장직영업체의 경우에 훨씬 더 저렴한 금액으로 구할 수 있는 이유다. 또한 전문가들이 직접 제작하는 통원목 가구인 만큼 A/S의 경우 책임감을 갖고 100% 만족을 만들어낼 수 있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의 한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많은 분들이 고통받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스스로의 보금자리를 돌아보고 더 나아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바꿀 수 있는 소중한 기회로 삼으실 수 있도록 저희 ‘우리목재 더내추럴’에서 좋은 제품을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검색창에 ‘우리목재 더내추럴’ 검색을 통해서 자세히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