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레드플래닛
사진제공= 레드플래닛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브랜드 ‘레드플래닛’이 10월 일산가구단지 가구박람회와 더불어 추석맞이 블랙프라이데이 소식을 알렸다.

매장을 방문한 소파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라벤더 항균 신소재 메모리폼 베개와 고급메모리폼 베개 일체형 세븐바디필로우를 증정한다. 이어 세라믹식탁과 매트리스 침대 패키지로 구매할 시 추석 프로모션 기간 최대 30% 할인율이 적용된다. 

레드플래닛은 유럽 직수 원단에 대한 원산지 인증은 물론 국내최초 원가공개 시스템으로 고객과의 신뢰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업체이다

‘가격은 낮추고 품질은 높인다.’는 운영철학을 앞세워 제품에 소요되는 원가의 10%를 마진으로 책정한 뒤 기능성 패브릭 소파를 비롯해 임팔라, 샤무드, 사하라 소파 등 실용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잡은 친환경 프리미엄 쇼파를 부담 없는 가격대로 선보이고 있다.

일산가구단지에 본점을 둔 레드플래닛은 대구, 김해, 동탄가구단지를 비롯해 전국 지점을 두고 300평형대의 넓은 쇼룸에 나 홀로 족들을 위한 1인용 소파부터 4인용 쇼파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웨딩 업체와의 제휴 협약으로 신혼, 입주가구 전문 소파브랜드로 추천받으며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한편, 파주운정가구단지 인근 원가공개 패브릭소파 브랜드 레드플래닛은 굿네이버스와 월드비전,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와의 협약을 통해 지속적인 나눔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국내아동권리 보호 사업을 위한 후원을 통해 경제적 어려움 또는 도움이 필요한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레드플래닛은 1:1 예약시스템을 통한 담당자 지정, 사전 방문 예약 상담도 진행하고 있으며, 제품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들은 각 매장의 대표번호 또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