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페브릭소파의 대중화를 실천하는 ‘패샤소파’가 남양주마석가구단지(공단)점 오픈을 기념해 최상의 편안함으로 집에서도 힐링할 수 있는 인기제품 4인용샤무드 및 아쿠아이지클린, 리클라이너소파 등 전품목 최대 30% 파격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세일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신혼가구브랜드로 알려진 ‘패샤소파’는 그동안 경기 마석가구공단, 포천가구단지, 의정부가구거리 등 지역 고객님들의 요청에 의해, 예정오픈 일정보다 다소 앞당겨진 9월 24일 정식오픈하고 전품목 세일소식을 알렸다. 

이와 함께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를, 2등 7명에게는 플랜잇 홈카페 프레소를, 3등 30명에게는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하며 지인 소개시 소,중,대 사이즈의 기능성 패브릭 원형 스툴을, 반려동물과 동반해 패샤쇼파 구매시 2,3단 반려동물 계단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패샤소파’의 샤무드 및 아쿠아이지클린 원단은 기능성 패브릭 중에서도 독일, 포르투갈, 이태리, 이스라엘 등 유럽에서 직수입한 믿을 만한 소재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여기에 안정감 있고 소음 없는 헤드레스트와 암레스트 각도 조절을 위해 세계 3대 전동 모터 브랜드 독일의 헤티히 사의 하드웨어를 장착해 부드러운 사용감을 더했다. 특히 스틸다리와 패브릭원단의 리클라이너소파는 슬림한 디자인을 더해 한층 경쾌한 고급스러움을 선사한다. 

현재 ‘패샤소파’에서는 샤무드, 사하라, 임팔라소파 외에 패샤IM, 패샤SH, 패샤PA 소파와 모듈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이는 합리적인 가격의 가구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에 직영공장을 운영해 불필요한 마진을 줄임과 동시에 공장과 소비자가 곧바로 이어지는 다이렉트 유통 시스템을 갖춰 배송에 들어가는 부담까지 대폭 줄였기 때문이다. 남양주마석가구단지 패샤 관계자는 “본 지점은 직영매장과 공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보다 빠른 A/S를 제공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이 원하는 구성으로 맞춤제작, 주문판매가 가능하다”며 “품질좋고 합리적인 가격의 패샤소파를 오픈특가로 더욱 저렴하게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페브릭소파 브랜드 ‘패샤쇼파’는 현재 인천시흥매장, 일산파주매장, 송파하남매장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시제품 및 할인행사, 지점 위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