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삶의 패턴이 변화하면서 집이라는 공간이 재발견되고 있으며 집을 꾸미거나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데 거실이 차지하는 중요도가 커지고 있다.  페브릭소파 추천브랜드 ‘블랑드코홈’ 시흥가구단지점을 오픈하고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과 색상으로 폭넓은 층의 소비자를 공략한다.

특히 40~60대 중심이었던 카우치, 코너형 등 대형소파 시장에 새로운 감각을 불어 넣어 구매력 있는 밀레니얼 층까지 아우를 수 있는 트렌디한 4인용 카우치 소파를 추천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김포가구단지와 부천가구단지 직영공장을 운영중인 ‘블랑드코홈은’ 고객과의 일대일 상담을 통해 소파 추천제작이 진행되며 전시되어 있는 코너형 소파나 카우치 소파 등 모듈을 먼저 선택한 다음 카우치와 코너의 방향을 좌우로 변경하거나 색상만 변경하는 것도 가능하다.

소파의 종류로는 원룸 및 오피스텔에 감성을 더할 수 있는 1인용 소파부터 가족들이 함께 사용하기에 적합한 4인용 소파, 대형거실이나 사무실에 어울리는 6~8인용 소파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선택할 수 있어 전 연령층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블랑드코홈’은 독일과 포르투갈, 이스라엘에서 원단을 직수입하여 사용하고 있으며 본사로부터 정품인증 카드까지 받아 소비자가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유해물질이 방출되지 않는 친환경 공법으로 제작돼 다양한 시험에서 국제표준 ISO 수준을 충족하고 오코텍스 100에서 1등급을, 유럽 메이드인 그린 마크를 획득하는 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원단도 본인이 직접 선택이 가능해, 패샤_SH 소파(엘라스톤 사), 패샤_PA(플라츠 사) 소파, 패샤_IM(임팔라소파 사) 원단으로 코너형 카우치형, 모듈소파, 스윙쇼파, 원목쇼파, 노바텍스, 코오롱 아쿠아텍스, 페브릭소파를 맞춤 구입할 수 있다.

최근에는 천연통가죽소파를 선보였는데, 이태리천연가죽, 독일OKIN사 모터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촉감과 통기성이 우수하며 움직임이 부드럽고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안산가구단지, 화성가구단지 등의 젊은층, 중장년층 모두를 고려한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과 소재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4인용패브릭소파, 카우치소파 추천전과 함께 브랜드 리뉴얼 행사로 6인용 통세라믹(포세인) 식탁과, 미국수입매트리스 퀸 라지킹사이즈, 이스턴킹사이즈, 매트리스를 선보이며,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고객님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업체측은 말했다.

또한 블랑드코홈 측은 제조사 직판매장으로 유통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상품의 단가상승을 최대한 줄이고 최고의 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소파를 합리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며 “지금 매장에 방문하셔서 추천소파와 할인제품 확인하시고 현명한 소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체 제작한 4인용 카우치소파 추천에 관한 정보와 할인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문의는 인천가구단지점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