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전문멀티샵 브랜드 케빈앤돈은 추석 맞이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케빈앤돈 남양주덕소점, 강서목동점에서는 다음달 5일까지 ‘민족대명절 추석맞이 특별 기획전’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할인 품목은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16종이며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와함께 패브릭,원목, 가죽 등의 소재로 구성된 프레임 역시 기존 판매가격의 10% 추가할인이 더해진다.

한편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주요 상위권 미국매트리스를 직수입 및 직유통 형태로 매장을 운영하는 수입침대전문매장으로,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와 사이즈, 원하는 디자인을 반영한 맞춤 주문 제작 프레임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케빈앤돈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의 첫 추석연휴기간이 다가왔다며,  어렵게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조금이라도 더 풍족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추석맞이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10월 4일까지의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추석 전날, 당일 (9월 30일, 10월 1일)은 휴일로, 다른 연휴 기간에는 이전과 동일하게 오픈하여 쇼룸에 방문이 가능하다.

케빈앤돈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은 공식 블로그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 전화 상담 시 더욱 상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