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케빈앤돈매트리스는 다가오는 추석연휴를 준비하며 수입매트리스 기획특가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미국 유명 브랜드 씰리, 템퍼매트리스 등  케빈앤돈에서 판매되는 16가지수입브랜드 매트리스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획특가전은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템퍼페딕 씰리 등 국내소비자에게 인기가 높은 프리미엄 매트리스 16가지 브랜드 전라인업이 최대 50%까지 할인되며 특별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다.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템퍼페딕, 씰리, 메가씰리 크라운쥬얼 등이며 이외에도 메모리폼배게, 방수커버 및 케빈앤돈 추석 맞이 사은품등이 준비되어있다.

케빈앤돈 관계자는 " 최근 가을웨딩시즌과 입주시즌이 겹치며 추석 연휴기간동안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면서 미국 유명 브랜드 매트리스의 경우 높은 가격에 망설이셨던 고객이 많았던 만큼, 추석연휴 특가전행사로  합리적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남양주 덕소본점과 서울 강서목동점을 운영하고 있는 수입매트리스전문 멀티샵 케빈앤돈은 다양한 브랜드의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를 직수입 유통구조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16가지 브랜드의 스프링, 메모리폼, 하이브리드 등의 매트리스를 비롯하여 다양한 디자인의 원목,가죽, 패브릭 프레임등이 전시되어 직접 누워보고 비교 체험 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추석 연휴기간동안 케빈앤돈매트리스는 9월 30일, 10월 1일 휴무를 제외하고  나머지 기간에는 오전10시부터 오후7시까지 정상적으로 영업을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공식블로그,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