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베니시모 더슬립
사진제공= 베니시모 더슬립

청주가구단지에 위치한 ‘베니시모 더슬립’ 대전청주점에서 신혼입주가구, 혼수가구 등에 관심이 있는 이들을 위하여 다양한 제품에 대해 공동구매가를 적용하여 할인 혜택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트랜디하고 감각적인 소파와 전 세계에서 성능을 인정받은 수입 매트리스, 식탁, 커피테이블, 원목가구까지 함께 판매하고 있다. 대표 가구는 소파이며 스페인의 섬유 전문 업체인 ‘안티큐어’사가 개발한 정품 아쿠아클린을 독점으로 수입해 국내 소파 제작 전문가가 직접 생산하는 퀄리티 높은 소파를 경험할 수 있다. 주문 시 색상과 디자인, 사이즈, 일정에 맞춰 꼼꼼하게 준비할 수 있다.

베니시모 더슬립에서는 명품 수입 매트리스와 신소재 패브릭 소파, 가죽소파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대규모 쇼룸을 운영하고 있으며 청주힐데스하임아파트, 가경자이 등 인근 신축 아파트 입주자들을 위해 할인가를 대폭 적용한다고 전했다.

아쿠아클린 소재는 오염에 특히 강하며 아이들, 반려동물이 실수로 음료나 물을 엎질러도 소재 내부까지 스며들지 않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남다른 공법으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일반 소재보다 더욱 강하고 쉽게 찢어지거나 스크래치가 나지 않는다.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 전문 ‘베니시모 더슬립’ 대전청주점에서는 고객들이 더욱 안심하고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매일 방역과 소독을 실시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베니시모 더슬립 대전청주점 방문 및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베니시모 더슬립
사진제공= 베니시모 더슬립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