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천안가구단지 내 위치한 ‘성정가구백화점’이 이사와 결혼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인근 신혼가구, 입주가구 구매에 도움을 주고자 할인 이벤트 소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천안뿐만 아니라 충남 일대에서도 안산그랑시티자이2차, 세종마스터힐스 등 여러 아파트의 공동구매 업체로 선정되어 대량의 물량을 정해진 일정에 맞춰 공급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손쉽게 고를 수 있도록 직원들이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맞춤 상담도 진행한다.

특히 ‘성정가구백화점’은 서산예천2지구 중흥S클래스, 당진수청한라비발디 등 대규모 단지 분양이 완료되고 입주가 시작될 타이밍인 만큼 입주 준비에 분주한 소비자들이 가구 선정에 걸리는 시간과 고민, 그리고 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파격적인 할인가를 적용하고 있다.

성정가구백화점은 천안가구단지 내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며 1000평 이상의 넓은 매장 안에서 다양한 가구를 체험할 수 있다. 신소재 패브릭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쿠아클린의 VIP점으로 지정되어 중국산 가품 원단 등 사기피해를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항상 정품만을 취급하는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베니시모’의 소파도 만나볼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천연 대리석 브랜드 ‘르마블’,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미지트’, 유명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탬퍼’ 등 아주 많은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침대나 소파, 식탁 등 집안 가구를 성정가구백화점 단 한 곳에서 모두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