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코로나19와 사회적 거리 두기 운동으로 인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최근 홈인테리어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많다. 홈인테리어를 하는데 있어서 가구는 아주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 홈인테리어를 위한 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파주운정가구단지 올홈즈가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파주올홈즈가구는 지상 1층 180평 규모로 운영 중이며, 2층 150평 오픈을 준비 중에 있는 파주운정가구단지 대표 가구 브랜드로 침대, 거실장, 매트리스, 소파, 월넛원목식탁 등 홈 인테리어에 필요한 다양한 주요 가구를 국내 공장에서 직접 제조하고 있어 규격 및 컬러 등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는 맞춤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그뿐만 아니라 외국에서 원단이나 소재를 수입한 제품들 역시 국내 공장에서 직접 생산하고 판매하고 있으므로 철저한 A/S 관리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매장이다. 최근 스웨덴 브랜드 PMA제품을 수입해서 판매를 시작하기도 했다.

한편 파주올홈즈가구는 운정가구박람회 행사를 기념해 친환경 매트리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친환경 매트리스 에코나프 매트리스를 국내에서 제조해 판매하고 있는 파주올홈즈가구는 최근 원적외선에 효과적인 그래핀 소재로 제작된 바이오 매트리스(더보스퀘 매트리스)가 추가로 입고되어 친환경 매트리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가구도매점을 운영하고 있어 중간 유통단계를 거치지 않아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파주가구아울렛 올홈즈가구는 세라믹 식탁이나 원목 식탁 등 소비자들의 인기가 높은 다양한 테이블 제품 역시 중간 유통 단계 없애 불필요한 비용 추가 없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세라믹 식탁은 상판 변경도 가능해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고객도 집안의 분위기에 맞는 맞춤형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스크래치나 오염에 강해 반려동물이나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도 인기가 높은 아쿠아클린 소재 소파도 전시 되어있다. 

파주가구아울렛 올홈즈가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시장 방문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