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흥덕가구단지 내 위치하고 있는 맞춤소파 전문 브랜드 ‘페이지소파’가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 구매자를 위해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맞춤소파는 나만의 개성과 취향을 살려 원하는 공간에 배치할 수 있으며 성남가구단지 내 페이지소파 쇼룸에서는 고객들이 소재와 디자인의 차이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전시해두고 있다. 차량으로 30분 거리에 위치한 산성역포레스티아파트 입주가구에 더욱 적합하다.

소파뿐만 아니라 원목과 철제 등의 다양한 프레임 제작 노하우를 가진 침대 프레임도 제작할 수 있다. 그 밖에도 다양한 가구를 판매하고 있는 페이지소파는 1000평 규모의 자체 공장과 디자인실을 보유하고 있어 더욱 전문성 있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페이지소파는 폴란드의 섬유기업 FARGOTEX사가 제작한 이지클린 패브릭 정품원단을 사용해 제작하는 소파를 판매한다. 또한 면이나 린넨, 벨벳 등의 다양한 소재를 사용해 무엇보다 착석감과 촉감이 차별화 된 맞춤형 소파를 제공하고 있다.

자연소재 섬유의 패브릭은 소파에서 완전히 벗겨낼 수 있는 탈착식으로 오염이 되면 손쉽게 제거하고 처리할 수 있으며 이로서 영유아나 반려동물과 함께 지내는 가정도 안심하고 가구를 사용할 수 있다.

입주가구뿐만 아니라 카페나 매장, 기업, 단체 등 대량 구매도 잇따라 이어지며 1인 소파부터 4인, 다인용소파까지 모두 맞춤 제작할 수 있다. 페이지소파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