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더슬립’ 일산점의 일산가구단지 특가 프로모션이 진행 예정이다.

템퍼매트리스 전문 매장 '더슬립 일산점' 관계자는 "국내 최저가로 유명 매트리스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으며, 제품을 직접 누워보거나 앉아 보면서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어 고양 향동두산아파트, 영등포구 힐스테이트클래시안, 서초구 래미안리더스원 등의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지속적인 관심에 힘입어 2020년 소비자 만족대상 가구(수입매트리스) 부문에서 대상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고 전했다.

더슬립 일산점엔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전문직원이 매장에 상주하고 있다. 또한 전문직원들이 상담을 통해 소비자의 예산이나 희망사항 등에 따라 알맞은 제품들을 안내하고 있다. 

‘더슬립' 매장에서는 템퍼페딕, 씰리포스터피딕, 크라운쥬얼, 킹스다운 등 인기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더슬립 일산점'은 수입매트리스와 함께 침대프레임들도 맞춤제작이 가능해 소비자가 직접 희망하는 소재나 사이즈, 디자인을 선정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더슬립에서는 매트리스만큼이나 중요한 침대프레임 선택 시 슈퍼싱글 매트리스, 퀸침대 등 사이즈에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춰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매트리스를 구매할 시 최고급 사양의 메모리폼 베개와 타월형 방수커버를 특별 할인가로 제공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더슬립’ 매장의 방문을 통해 알 수 있으며 일산점 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