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접어든 가을철은 그간 무더위로 미뤄온 이사를 진행코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며 이사성수기로 분류된다. 또한 가을웨딩을 치르는 신혼부부도 많아 신혼집을 꾸리는 이들까지 늘어난다. 자연스럽게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 수요도 높아지게 되는데, 이에 일산고양가구단지는 금번 연휴 동안 효율적인 가구구매를 할 수 있도록 ‘추석맞이 가구박람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번 일산고양가구단지 ‘추석맞이 가구박람회’는 긴 추석연휴의 끝자락에 좀 더 여유 있는 가구쇼핑이 될 수 있도록 오늘(3일) 시작되어 연휴가 끝난 뒤인 6일(화)까지 진행된다. 때문에 파주가구단지 및 기타 대형 가구단지를 둘러본 후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는 여건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박람회 이름을 딴 만큼 고양가구단지 내 여러 입점 브랜드들의 가구들을 두루 접하고 현장에서 박람회 특가로 구매할 수 있어 원스탑 가구쇼핑이 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특히 운정아이파크, 한강메트로자이 등 인근지역의 대단지 아파트를 입주하기 전이거나 기타 운정, 파주입주 예정인 경우 거리상 멀지 않아서 연휴 동안 나들이를 겸한 가구단지 쇼핑나들이로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코로나19로 인해 결혼일정을 뒤로 미루면서 봄철 결혼식을 준비하던 예비 신혼부부들이 가을철로 대거 결혼식을 치르면서 젊은 신혼부부들이 원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가구들과 다수의 가구들을 한번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일반 가구업체의 프로모션이 아닌, 일산 고양가구단지의 박람회가 적절하다는 평이다.

관계자는 “이번 고양가구박람회는 일산 고양가구단지 내 입점 가구브랜드들이 모두 오랜 동안 사랑 받아온 가구업체들이므로 높은 만족도의 가구쇼핑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때문에 첫 날 오전부터 많은 분들이 방문 및 문의를 주고 계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