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우드슬랩 테이블 직판 브랜드 '우드테라피' 추석맞이 특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합리적인 우드슬랩 테이블 직판 브랜드 '우드테라피' 추석맞이 특가 프로모션 진행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9.28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우드슬랩 전문 브랜드 우드테라피에서 약 200여종의 우드슬랩식탁과 우드슬랩상판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추석맞이 할인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방은 물론이고 거실이나 서재, 회의실테이블 등 어느 공간에 배치하여도 다른 원목가구들과 잘 어우러지는 친환경 원목테이블인 우드슬랩은 다양한 공간에서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역할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자연 그대로의 원목을 건조하고 가공하여 만드는 소재의 특성상 감성적이고 감각적인 공간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집꾸미기나 실내인테리어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로 하여금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최근 코로나로 인해 언택트 열풍이 불면서 집안에서 카페나 서재 처럼 공간을 활용하는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

우드테라피는 전 세계 약 10여개 국가에서 20여종의 목재를 직접 수입하고 국내에서 가공하는 공장직판 우드슬랩테이블 전문점으로 산지에서부터 좋은 품질의 목재를 직접 선별하여 수입하는 것은 물론 국내 고급기술을 기반으로 양질의 통원목식탁을 직접 생산하고 있다. 각각의 목재들마다 가지고 있는 개성을 살려 제작하는 한변 옹이나, 결, 색감 등 자연이 빚은 그대로를 최대한 보존하여 제작하기 때문에 좋은 품질의 우드슬래브를 생산, 판매하고 있다. 

 

뉴송이나 북미산 월넛 등 인기품목 외에도 망고, 엠버, 샤벨 등 시중에서 보기 어려운 다양한 목재를 전시하고 있는 우드테라피는 약 20여종의 우드슬랩다리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맞춤제작이 가능하여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할 수 있다. 

우드테라피 관계자는 '신혼가구는 물론 입주가구로도 우드슬랩의 문의가 많이 늘어나고 있다'면서 '안산 그랑시티자이2차, 신길 힐스테이트 클래시안, 도화 더샵 스카이타워 등 예비 입주를 앞두고 있는 예비 입주민들에게 특별한 추가 혜택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약 1200평 규모의 초대형 쇼룸을 운영중인 우드테라피는 시흥가구단지, 안산가구단지, 송도가구단지 등 서경기권 인근 지역에서 방문하기 편리한 부평IC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전 9시~저녁 8시까지 운영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에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정찰제로 판매가 진행중이다. 

관련 문의는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상담 가능하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