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 특징상 가구 구매 수요가 가장 높은 날은 봄과 가을이다. 이맘때쯤이면 신규 아파트 입주를 위한 이사 및 결혼시즌으로 입주가구, 이사가구 등 장만을 위한 소비자들의 가구 구매 수요가 높게 나타난다. 특히, 많은 현대인들은 바쁜 일상 속 거리와 시간을 절약하여 손쉽게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비교, 체험할 수 있는 종합가구단지, 종합가구매장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미선디자인&쉘부르퍼니처 1,2층의 대형 규모의 전시장으로 고양입주가구, 우드슬랩 등을 취급하고 있는 종합가구매장이다.

빈티지가구, 인테리어소품 등 다양한 컨셉의 가구들을 전시 및 파격할인 행사와 함께 미선디자인의 주력상품인 원목상판을 제품에 따라 60~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인근 가구 교체, 구매 예정인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더불어 일산가구거리 인근에 위치한 부평코오롱하늘채, 광명에코자이위브 예비 입주민들에게는 특별 할인가가 적용된다.

다양한 컨셉가구 중에서도 미선디자인의 우드슬랩은 최근 예비 입주민, 신혼부부들의 인테리어 상품으로 인기가 높다. 떡판테이블은 마호가니, 스기목, 티크, 자바섬 월넛 등 다양한 수종의 원목으로 제작된다.  미선디자인&쉘부르퍼니처의 원목상판은 국내산가구공수입으로 제작된 우수한 품질의 상품으로 최소한의 가공만으로 목재가 가지고 있는 옹이, 결, 색감 등 고유 특성을 살려 제작되었다.

위 관계자는 “최근에는 환경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많은 이들이 친환경가구를 찾기 시작했다. 이에 떡판테이블은 전체적인 소재가 친환경 원목으로 제작된 제품이면서도 각 나무가 가진 아름다운 특성이 살아있는 디자인으로 통원목 그대로의 느낌을 느껴볼 수 있어 여유와 힐링을 느낄 수 있어 많은 분들의 친환경 인테리어가구로 자리잡고 있다.” 라고 말했다.

우드슬랩 전문 미선디자인은 파주가구단지, 일산가구거리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전시장에서는 천연 원목으로 제작된 우드슬랩상판만을 전시한 공간이 따로 꾸며져 있을 정도로 다양한 수종과 사이즈의 떡판테이블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컨셉 가구와 함께 개인 니즈에 알맞은 주문제작 가능한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미선디자인 전시장 방문 및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