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브릭쇼파 브랜드 ‘패샤소파’ 2일부터 정상영업 진행
상태바
패브릭쇼파 브랜드 ‘패샤소파’ 2일부터 정상영업 진행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10.0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하반기 전국에서 새 아파트 입주가 몰리며 가구 수요로 이어질 전망이다. 구매 후 평균 10년의 사용기간을 보장하는 시흥인천가구단지 ‘패샤소파’는 입주 소비자가 아쉬움이 남지 않은 좋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기능성 페브릭 원단과 샤무드 소파 추천전을 준비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고퀄리티 가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또한 추석연휴 기간 입주가구 구입에 나선 시흥인천 지역 소비자들을 위해 10월 2일(금요일)부터 정상영업을 진행하고 가구의 안전한 배송을 위해 이벤트 기간 동안에도 전문 배송 인력을 배치하여 보다 안심되는 상품 배송과 철저한 A/S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시흥인천가구단지 ‘패샤소파’는 친환경 E0등급의 목재와 이태리산 친환경접착제, 고밀도 듀러믈백스폼과 독일 오킨사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제품의 내구성과 사용자의 편의성을 모두 높였다.

또한 소파 외에도 가죽소파나 세라믹식탁 등 신혼입주가구 일체를 판매하고 있어 인근 안산가구단지, 의왕가구단지 등 아파트 입주자들의 입주가구 구입 문의가 잇따르고 있으며 입주가구 추천이나 혼수가구추천 등을 패키지 구매할 경우 특별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매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의 직접 체험과 꼼꼼한 맞춤형 상담으로 후회 없는 소파를 추천해주고 구매를 도와줌으로써 고객 만족도 및 지인소개 비율이 높은 편이다”라며 “국내공장에서 디자인 설계와 가구제작 및 유통까지 모든 공정을 직접 진행하기 때문에 소비자가 원하는 가구를 1:1 맞춤형으로 제공할 수 있으며 각각의 인테리어에 맞는 컨설팅으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패샤쇼파’ 일산파주가구아울렛 비롯 남양주마석가구단지, 수원동탄가구단지 등 전국 직영점에서는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를, 2등 7명에게는 플랜잇 홈카페 프레소를, 3등 30명에게는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하며 지인 소개시 소,중,대 사이즈의 기능성 패브릭 원형 스툴을, 반려동물과 동반해 패샤쇼파 구매시 2,3단 반려동물 계단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패샤소파에서 제작한 4인용 샤무드소파 추천에 관한 정보와 할인,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문의는 시흥인천가구단지점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