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선택의 기준은 시대에 따라 각기 다르게 나타난다. 과거에는 오랫동안 사용 가능한 내구성 좋은 가성비 높은 제품이었다면, 최근에는 인테리어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디자인과 기능성을 중요시하게 되었다. 여기에 더해, 자신만의 개성 및 자아실현 욕구가 강해져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한 제품을 찾기 시작했다.  

이에 소파브랜드 디바쎄가 기능성 신소재 패브릭을 활용하여 자체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된 임팔라쇼파를 선보이면서 가구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위 브랜드 관계자는 “현대인들의 리빙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고자 끊임없이 고민하고 연구하여 좋은 패브릭쇼파만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고 있다. 단순히 소파의 쿠션감, 디자인만 생각한 것이 아닌, 피부에 닿는 원단, 내장재, 복원력 등 가장 기본적인 것부터 하나씩 신경 써 리빙 편의 기능을 갖춘 아쿠아클린쇼파, 사하라쇼파를 생산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전세계에서 탑 클래스 품질로 인정받는 바쎄 임팔라, 노딕은 유럽에서 직접 수입해온 정품 기능성 임팔라 원단이다. 까다로운 친환경 섬유 인증 테스트를 통과한 친환경 패브릭으로 다양한 편의 기능성까지 갖췄다. 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친환경 자재들과 정품인증 재료로 안전하게, 트렌디한 감성적인 소파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SAFE FRONT 첨단 기술로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도 발수, 방오, 진드기 및 유해균 차단 등 리빙 편의 기능성을 자랑한다. 물로 오염을 쉽게 제거할 수 있는 이지 클린기능과 더불어 패브릭 표면은 고급발수코팅으로 제작되어 커피, 음료 등 액체를 쏟았을 경우 쉽게 스며들지 않아 마른 천이나 헝겊만으로도 닦아낼 수 있다.

디바쎄는 김해가구단지 양산 직영점 외에도 구미, 용인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1, 2층의 대형 규모의 전시장으로 각 지점에는 기능성 신소재의 장점을 살려 제작된 샤무드소파, 아쿠아클린쇼파, 임팔라쇼파가 전시되어 있어 직접 기능성 및 다채로운 스타일의 디자인을 확인해볼 수 있다.

또한 모든 직영점에서는 9/26 ~ 10/4 추석 연휴기간 동안 임팔라쇼파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패브릭 쿠션 무료증정 이벤트를 (온오프라인 동시 혜택) 진행하고 있다.

쇼파전문매장 디바쎄의 자세한 행사내용은 공식홈페이지, 매장방문,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