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의 흐름에 따라 환경이 달라지면서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도 변화한다. 이는 가구시장에서도 들어난다. 이전에는 단품 위주의 구매였다면 이제는 한곳에서 한 제품 구매 시 그 상품과 어울리는 세트 상품을 한번에 구매할 수 있는 대형가구매장들을 찾기 시작했다.

이에 경기도 광주 곤지암가구단지에 위치한 지오디바니가 눈길을 끌고있다. 지오디바니는 천연가죽쇼파, 기능성패브릭쇼파 등을 판매하는 전문브랜드다. 전시장에서는 소파뿐 아니라 친환경소파, 명품소파와 어울리는 서랍장, 테이블 등 다양한 인테리어가구, 디자인가구를 판매하고 있다.

지오디바니 관계자는”약 300여평의 전시장에는 4인용쇼파, 광주쇼파, 신혼쇼파부터 대리석가구, 세라믹식탁, 입주가구 등이 함께 꾸며져 있어 우리 집과 어울리는 쇼파, 테이블, 침대 등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어 집 인테리어 하는데 한결 쉬워질 것이다. 또한 매장에는 가구 전문 직원이 상주해 있어 소비자들은 1:1 상담을 통해 개인 취향에 알맞은 쇼파추천도 받아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지오디바니쇼파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소재, 사이즈, 컬러 등 선택 후 주문 제작 가능한 상품들이 폭넓게 준비되어 있어 집 분위기 및 기존에 사용했던 가구들과 조화로운 고급쇼파, 명품쇼파, 친환경소파를 선택할 수 있다.   

디자인만이 아닌 기능성을 겸비한 인체에 유해한 친환경 소재의 가죽쇼파, 신소재 패브릭쇼파를 거품 가격이 빠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함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다.

지오디바니의 가죽쇼파는 인조가죽이 아닌 보이지 않는 곳까지 천연 면피로 제작되어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최소한의 가공으로 가죽 표면의 모공과 주름 등이 살아있어 가죽이 특유의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촉감을 확인할 수 있다.

경기도광주곤지암 지오디바니는 친환경소파, 코너형쇼파, 신혼소파, 입주쇼파 등 다양한 종류들의 쇼파 전시 및 할인 행사로 고퀄리티의 천연가죽쇼파, 신소재 패브릭쇼파를 만족스러운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인근 예비 입주민, 신혼부부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지오디바니의 자세한 내용은 매장방문,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