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추석 연휴가 시작이 되었지만 코로나 영향으로 인해 고향을 찾는 사람들이 많이 줄면서 추석 연휴를 이용해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와 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가구단지를 찾고 있다.

일산가구단지는 추석 연휴 기간에도 정상적인 업무를 진행하면서 10월 11월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와 입주를 준비하는 입주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준비하였다. 또한 추석 특가 코너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거실쇼파, 침실가구, 주방가구, 학생가구 등을 소비자가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10월 2일부터 11일까지 일산가구단지 100여 개 회원사 매장이 참여하는 '가을 가구박람회' 할인 행사를 진행하면서 200여 개 수입과 국내 가구 브랜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일산가구단지 1문, 2문, 3문에 입점해 있는 회원사가 참여하는 이번 가을가구박람회 행사 기간에는 신상품과 인기상품을 포함하여 매장별 최대 30%에서 5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신혼, 입주, 신혼가구 등을 구매할 수가 있으며 최근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패브릭쇼파, 샤무드쇼파, 사하라소파, 세라믹식탁 등까지 다양한 신상품으로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에 참여하는 일산 다우닝가구의 경우 전시상품 특별 할인 행사와 함께 신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소파279는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 50% 할인과 템퍼매트리스 할인, 홍대디자인가구는 신상품 특가 판매, 마이스터쇼파 신상품 할인 행사 등 다양한 매장에서 많은 신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

10월과 11월에는 안산 그랑시티자이2차, 힐스테이트송도더테라스 등 신축 아파트만 경기도 인천 서울 지역 등에서 입주가 진행될 예정인 만큼 이번 일산가구단지에서 진행하는 가을 가구박람회 기간을 이용하면 신상품 가구와 인기 가구를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

가을 가구박람회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가구단지 협회 사무실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