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가온팰리스
사진제공= 가온팰리스

갈수록 증가하고 있는 싱글족을 위한 다양한 상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이 중 1~2인 가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주거용 오피스텔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며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주거용 오피스텔의 경우 대단지로 건립되는 오피스텔은 브랜드 아파트 못지 않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더욱 각광받고 있는 추세이다. 

‘수원역 가온팰리스’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 5층~지상 8층, 3개 동 전용면적 23~28㎡의 696실 대단지 소형오피스텔로 입주민을 위한 특화설계 적용은 물론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입주민을 위한 특화설계 적용 및 프리미엄 서비스 선봬 

가온팰리스 소형오피스텔은 경사형 창틀 배치로 채광 및 개방성을 높이고 일부세대에는 와이드형 키친도 시공하며 편의성을 높였다.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인 호텔식 조식뷔페는 물론 브런치 카페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과 공유 오피스 공간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입주민만 누릴 수 있는 세련된 외관 디자인과 주차 걱정 없는 1세대 1주차 체제로 100% 자주식 주차를 도입하는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지하 5층~지상 8층의 주차대수는 209대에 이르는 A동과 지하 4층~지상8층 주차대수 278대에 이르는 B·C 동의 100% 자주식 주차시설로 이뤄져 있다.

단지는 트렌디한 주거문화 공간으로 일상의 여유와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근거리에는 서호공원과 서호꽃뫼공원도 자리해 있어 입주민들이 편안하게 산책 및 휴식처로 이용이 가능하다. 

■ 도시와의 교통 요충지에 자리잡고 있는 ‘수원역 가온팰리스’ 

단지 가까이에는 수원역도 위치하고 있어 편리한 교통권도 눈길을 끈다. 경부와 서해안, 영동고속도로의 진·출입이 매우 편리하며 무엇보다 수원역 지하철 1호선과 분당선, KTX를 이용할 수 있는 복합환승센터가 인접해 있어 도로교통과 철도교통 모두를 이용한 광역 교통망이 우수하게 구축되어 있다.

단지가 건립되는 수원은 경부축 라인으로 경부고속도로와 경부선철도가 지나가는 지역으로 명실상부한 교통의 중심축으로 여겨진다. 1970년대 경부고속도로가 개통된 이후, 이를 중심으로 한 산업발달이 이뤄진 만큼 대한민국 경제의 중심축으로도 불린다. 현재 수도권에서는 경기도 수원시, 화성시, 용인시, 성남시 등이 대표적인 경부축 라인으로 불린다. 

■ 트렌디한 주거문화공간 및 우수한 정주여건 갖춰

트렌디한 주거문화 공간은 물론 단지 인근 생활환경으로는 백화점, 대형마트, 쇼핑몰을 모두 걸어서 갈 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원 로데오거리 및 수원역환승센터와 연결되는 원스탑 쇼핑라이프와 롯데몰,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등의 5개의 롯데타운 대형쇼핑몰이 위치하고 있다.

수원역 가온팰리스와 관련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