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여년간 유명브랜드사에 쇼파를 납품해 온 페다소파는 모던한 디자인과 품질로 인정받아 꾸준한 성장을 하고 있다. 

또한, 제조부터 물류까지 자체적으로 운영하며 유통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단가상승을 최대한 줄이고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에게 믿음을 주는 소파로 인식되고 있다. 

유통마진을 최소화하고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꼼꼼한 검수를 통하여 제공되는 쇼파는 소비자들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많은 사람들이 페다소파 인천전시장을 방문하고 있다.

가죽소파의 경우, 이태리 레더그룹의 천연황소 통가죽의 가공된 원피를 수입하여 품질이 보증된 가죽만을 선별하여 사용되고 있다. 

천연원피를 2.0~3.0㎜이상의 두께로 가공하여 두껍고 매우 부드러우며 신축성이 뛰어나다. 피부에 닿는 감촉이 매우 부드러우며, 내구성과 내마모성 또한 좋아 쉽게 트거나 벗겨지지 않는다. 

통기성 및 투습성이 좋아 모공이 살아 숨쉬는 면피가죽으로 쉽게 땀이 차지 않으며, 오랜 시간 피부접촉이 있어도 달라붙지 않고, 신축성이 좋아 착석감이 매우 우수하다. 또한, EO등급의 친환경 목재와 염료를 사용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페다소파의 가죽소파는 타제품과는 달리 편안한 착석감을 우선으로 하여 앉았을 때 최상의 착석감을 준다. 또한, 고급스러움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여 소비자에게 인기가 많다.  

리클라이너쇼파의 경우, 이태리 통가죽을 사용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기존의 제품보다 가죽두께가 두껍고 부드러우며 품질이 우수한 제품으로 미국L&P 하드웨어와 독일OKIN社 모터를 사용하여 움직임이 부드럽고 견고하며 고장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품질과 가격면에서 우수하여 전시장을 찾는 소비자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또한, 다리기능 뿐만아니라 헤드와 등부분까지 조절이 가능한 다양한 제품도 구비되어 있어 최적의 편안함과 안락함을 누릴 수 있다. 

인천가구단지에 인접한 페다소파 전시장에 방문하시면 3인용쇼파를 비롯하여 4인용쇼파, 카우치쇼파, 코너쇼파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있는 제품을 직접 앉아보고 가죽을 만져보며 기계를 작동해보실 수 있어 쇼파 구매시 선택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페다소파 인천전시장에서는 주기적인 환기와 손소독제 비치, 마스크 착용 등 자체 방역활동을 강화하여 소비자는 안심하고 방문하실 수 있다. 

쇼파문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