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하고 안락한 가구, 소품을 통해 소소하게 힐링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고객들은 린다데코의 가을 맞이 홈스타일링을 통해 보다 따뜻한 감성의 다양한 인테리어를 접할 수 있다. 

그래서 파주운정가구단지 린다데코를 방문하면 다양한 호텔 및 까페식 가구를 접할 수 있어 내 집을 마치 호텔 또는 까페처럼 꾸밀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파주운정가구단지 린다데코에서는 세라믹과 원목의 조화로 모던한 느낌의 식탁을 이태리 MIRAGE 세라믹을 이용하여 제작했다. 이태리에서 세라믹 원판을 직접 수입해서 린다데코 직영 공장에서 재단, 제조를 하였다.

중국산 세라믹과 다르게 국내에서 모든 작업을 거쳐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고 마찰, 기계 적응력, 자외선, 고온 및 저온의 내성이 강하다. 뜨거운 냄비를 그냥 얹어 놓거나 칼질을 하여도 스크래치가 전혀 생기지 않고,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본래의 무늬와 색상을 유지한다.

식탁 다리, 의자, 벤치까지 오크원목으로 제작이 되어 무늬도 아름답고 튼튼할 뿐만 아니라 공기 정화와 습기제거 효과까지 있어 주방 가구로 아주 적합하다. 

또한 최근 많은 이들에 호응이 높은 호텔식 침대를 직접 디자인하여 홈캉스를 즐길 수 있게 하였다. 특히 양 옆으로 있는 무드 등은 각기 다른 스위치로 조절이 되기 때문에 옆 사람의 수면을 방해하지 않으면서도 나만의 안락한 공간 연출도 가능해 호응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또한 두개의 협탁을 설치해 실용성을 높였다. 콘센트와 USB 선을 연결하는 곳이 각각 따로 위치해 있어 각자의 휴대폰이나 디바이스를 충전 및 보관할 수 있다, 

국내 제작으로 맞춤 사이즈 제작이 가능하여 소지하고 있는 매트리스에 맞게 세련된 호텔형 침대를 우리집에 들여 놓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 된다. 이처럼 린다데코는 고객의 니즈와 취향에 맞추어 원하는 집을 스타일링 해준다.

단지 가구를 파는 곳이 아닌 고객의 생활패턴에 맞추어 코디를 해주기 때문에 실용적이며, 고급스러운 내 가구를 들이는데 적합한 곳이다.

린다데코는 추석 당일에만 휴무이고, 나머지 연휴기간과 주말엔 정상 운영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