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가격으로 정평이 나있는 돌침대·흙침대 전문 브랜드 ㈜현대의료기가 전국 38군데 대도시 공장직영매장에서 최대 30프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의료기는 전기장판 부문에서 전자파가 나오지 않는 조절기로 발명특허를 획득한 기업이며, 불만제로 등 이미 여러 차례 방송에 소개되어 전자파 기준인 인체 안전기준 2mG 이하로 나와 안전, 양심업체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미국FDA인증, 전자파환경인증 EMF(전기용품에서 발생하는 전자파가 일정 수준 이하로 방출되는 제품임을 공식적으로 인증하는 제도)에서 전자파에 대한 탁월한 안전성을 인정받아 미국LA 및 뉴욕, 이탈리아 등 해외시장에서도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현대의료기의 돌·흙침대 제품은 천연석을 이용해 직접 가공하여 만든 제품으로 자사기술력을 더하여 시중에 나와 있는 열선 중 일반 PVC랑 약 10배정도의 원가차이가 나는 최고가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을 사용하여 안전성까지 갖추었다.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은 발열 및 내열능력이 우수하여 탁월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화재와 같은 안전에 예민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돌침대·흙침대라고 해서 모두 같은 현대의료기의 제품은 아니다. 현대의료기의 돌침대·흙침대 제품에는 자사 직접 제작한 본사 정품 금장마크가 제품 외관에 부착되어 있으며, 제품의 온도를 조절하는 조절기 내부에 EMF 전자파 환경인증 홀로그램 마크가 부착되어 있다. 위의 부착물들이 현대의료기의 정품 이라는 표식이다.

한편 ㈜현대의료기 최대 30% 할인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