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인천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소낭구 남동점&까사미아'는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가구를 체험하고 비교해 보며 가성비 좋은 친환경 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추석 연휴 행사로 세라믹거실장, 세라믹식탁, 원목식탁, 가죽소파 등  신혼 입주가구부터 키즈가구까지 전품목 할인 예정이다.

고밀도, 고압축으로 만들어진 세라믹식탁은 세균 번식을 막아 항균효과는 물론 항상 청결한 상태의 식탁으로 유지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뜨거운 냄비나 프라이팬을 받침대 없이 바로 놓아도 변형되거나 자국이 남지 않으며, 수분 함수율이 낮고 밀도가 높아 얼룩이 스며들지 않는다.

세라믹 상판 뒷면에는 강화유리와 같은 다른 소재를 덧대지 않고, 20T 가량의 천연 통세라믹만을 사용해 소낭구만의 차별화를 뒀다.

또한 열과 충격에 강한 통세라믹 무기질 재료로 5000도의 높은 고온에서 도자기를 굽듯 가압해 제작되는 내구성 좋은 세라믹식탁이다.

소낭구 남동점 까사미아에는 데이지 세라믹식탁 외에도 다채로운 세라믹식탁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인기 제품 라인부터 원목가구, 모던가구, 엔티크가구 등 모든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인천남동가구매장 소낭구 남동점 관계자는 “자체적으로 세일 이벤트를 자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인천가구거리 소낭구 남동점은 소비자가 직접 사이즈, 구매 예산, 희망 사항, 취향, 생활패턴에 따라  디자인을 직접 선정할 수 있게 매장 내 전문적인 직원이 1:1 맞춤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직접 배송과 A/S 보장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소낭구 남동점은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며 지하철 수인선 인천논현역 기준으로  도보 15분 이내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소낭구 남동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남동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