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가구단지에 위치한 맞춤가구 전문 브랜드 '믹스무드' 에서는 세라믹식탁 및 아쿠아클린쇼파 등 전품목 가구들을 가을을 맞이하여 추석세일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믹스무드는 자체 유통을 통해 보다 고퀄리티 가구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가구들의 수입처, 제작과정에 대해 전문적이고 분명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어 믿고 신뢰할수 있는 브랜드이다. 스페인 세라믹식탁 부터 이태리 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친환경 세라믹식탁과 쇼파들을 맞춤제작 시스템으로 만나볼수있고 나만의 가구, 나만의 식탁을 제작할수있다.

이미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있는 세라믹식탁의 소재 세라믹은 천연광물들을 혼합하여 고온에서 여러번 압축하며 구워져 나온다. 열에는 아주 강하며 내구성, 마모성이 우수하기때문에 기스나 스크래치가 생기지않고 음식물로 인한 오염과 착색은 물론 박테리아나 미생물의 증식을 막아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변형없이 사용할수 있는 큰 장점이 있다.

패브릭쇼파는 불과 몇년전까지만 해도 인식이 좋지 않았다. 하지만 아쿠아클린, 샤무드 등 기능성 원단으로 제작된 쇼파들이 출시됨으로 패브릭 쇼파의 인식을 금방 바꿔놓았다. 이번 행사 제품중 아쿠아클린소파는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거실의 분위기를 나만의 스타일로 연출할수있으며 알코올과 물 하나로 오염과 이염을 쉽게 제거할수있는 장점이 있다. 섬유조직 하나하나 코팅으로 생활 방수는 물론, 미세한 먼지 또는 집진드기나 곰팡이, 박테리아 등이 서식할수 없는 항균 소재이기에 아이들이 있는 가정이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도 소파의 변형이 적다.

믹스무드 관계자는 " 추석 특가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쇼룸 내 모든 가구들을 큰 폭의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 특가행사로 고퀄리티 가구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수있는 좋은기회이다 "라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믹스무드 플러스친구 상담톡 또는 블로그, 전화방문으로 확인할수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