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흥덕가구단지에 위치한 가구할인매장 '에브라임가구'에서 추석맞이 원목가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에브라임가구는 꿈꾸는요셉, 핀란디아, 탄토하우스 등 다양한 주니어가구, 서재가구를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어 인근 오산가구단지 등에서도 많이 찾는 매장으로 알려져 있으며, 여러 브랜드의 제품을 다양하게 조합하여 구매하여도 통합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어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에브라임가구는 흥덕가구거리에 위치하고 있지만 이번 행사는 수원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등을 방문하며 신혼 및 입주가구를 준비하고 있는 소비자들로부터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키즈가구 브랜드 꿈꾸는요셉의 벙커침대, 2층침대는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으며, 에브라임가구에서는 자체 할인 행사를 통해 추가로 할인을 적용한 금액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에브라임가구에서 제작한 원목가구는 내구성이 우수하고 오염물질이 배출되지 않는 최상급 수종의 원목 자재로만 제작되고 있으며, 이 외에도 모던스타일, 북유럽스타일 등 다양한 원목가구와 인테리어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용인가구단지 에브라임가구 업체 관계자는 "본 매장은 주니어가구 할인매장으로 소문나, 어린이가구를 찾는 소비자가 많이 방문하고 있다. 에브라임가구의 제품들은 전부 품질과 디자인 모두 충족시키는 제품들이기 때문에 믿고 방문해주시는 소비자가 많다"며 "에브라임가구는 꿈꾸는요셉 등 어린이가구뿐만 아니라 원목식탁, 원목책상 등 다양한 친환경 가구를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번 할인행사에서 다양한 품목을 할인가로 판매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에브라임가구의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