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레드플래닛
사진제공= 레드플래닛

10월 가구박람회 기간을 맞아 원가공개 소파브랜드 '레드플래닛'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어 레드플래닛 일산점은 소파 구매 시 포세린 세라믹식탁 30% 할인, 매트리스 구매 시 침대 프레임 50% 할인 등 다양한 품목을 선정해 전시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레드플래닛은 소파구매 시 20만원 상당의 매주 다른 사은품을 마련해 증정하고 있으며 항균 신소재 메모리폼을 증정해 왔으며, 금주는 고급메모리폼 베개 일체형 세븐바디필로우를 증정한다.

일산가구단지에 본점을 둔 레드플래닛은 전국에 지점을 두고 운영하고 있다. 300평형대의 넓은 쇼룸에서 간편하게 가구들을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기능성 패브릭 쇼파를 비롯해 샤무드와 사하라, 아쿠아클린 소파, 천연가죽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확충했다.

최근에는 다수의 웨딩 업체와 제휴를 체결해 신혼, 입주가구들을 위한 소파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레드플래닛 관계자는 “환경부 승인을 받은 소독제로 주기적으로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이용하시길 바란다”며 “간편한 비교체험을 돕고자 소파관리법에 대한 팁은 물론 1:1 예약시스템을 통한 담당자 지정, 사전 방문 예약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레드플래닛은 자사 소파 제품의 제작 과정별 원가들을 모두 공개하면서 원가의 10%를 마진으로 책정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고퀄리티의 제품라인들을 선보이고 있다. ‘가격은 낮추고 품질은 높인다.’는 운영철학을 토대로 가구시장의 가격 거품을 걷어내기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이다.

레드플래닛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 문의와 방문 예약상담은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