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씰리침대 기흥파워점

씰리 용인 및 씰리 동탄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씰리침대 기흥파워센터점’이 씰리 창립기념일을 맞아 최대 5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1년 중 가장 큰 행사인 창립기념일 프로모션으로 씰리 알토 매트리스와 다즐링, 그리고 가장 핫한 씰리 아모르 모델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차별화된 사은품까지 함께 제공 중이다.

기흥리빙파워센터는 다양한 가구브랜드와 가전 또는 침구와 식당까지 있어 찾는 이들이 많은 곳이다. 기흥 이케아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등의 여러 편의시설과도 인접해 있어 씰리침대 기흥점은 평소 고객 유입력이 우수하다.

씰리침대 기흥리빙파워센터점 관계자는 “방문 시 추가 프로모션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부드러우면서도 몸을 꽉 잡아주도록 설계하고 있으니, 매장에 방문하셔서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나에게 맞는 씰리매트리스를 찾아보시기 바란다”며, “다양한 소재의 프레임들도 준비되었으니 직접 확인해보시면 더 현명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1881년 텍사스 씰리마을에서 다니엘 헤인즈에 의해 설립된 씰리침대는 139년 동안 침대만을 제작해온 명품 매트리스 브랜드로, 글로벌 1위 기업이다. 정형외과 자문위원회를 두고 업계 최초로 정형외과 박사들과 씰리매트리스를 개발하여 어깨결림과 허리통증을 완화시켜줌으로써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정형외과 박사들과 협업하여 탄생한 씰리매트리스는 씰리 포스처피딕 스프링을 이용하여 수면 시 고객들에게 편안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씰리침대는 현재도 뒤척임에 반응해 체압을 즉각적으로 잡아주고, 허리통증과 어깨결림을 잡아주는 매트리스를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개발 중이다.

또한 업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R&D 연구센터를 호주에 설립하여 부드러운 쿠션감과 단단한 지지력, 두 가지의 기능을 동시에 가져갈 수 있는 매트리스를 만들고 있다. 더불어 전세계적으로 5성급 이상 호텔 및 리조트에 매트리스를 공급하여 지속적인 파트너쉽을 유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