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에스지건설
사진제공= 에스지건설

에스지건설㈜이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동에 ‘노형 벨라시티’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4층 ~ 지상 16층, 1개 동으로 전용 53~84㎡ 총 96세대로 구성된다.

노형동은 ‘제주의 강남’ 이라고 불리는 만큼 생활 인프라가 풍부하다. 노형 오거리 반경1km 안에 노형초중학교, 한라중학교 등 많은 학군이 인접해 있으며 종합병원인 한라병원과 이마트, CGV 등 각종 편의 시설이 포진되어 있으며, 노형오거리는 교통에 중심에 위치해 있는데 노형로, 일주서로 등을 통해 1시간 내외로 제주 전 지역 시 외곽 이동이 쉽고 공항까지 약 10분 내외로 이동이 가능하다.

그 중 ‘노형 벨라시티‘는 메인 스트리트 중심에서도 이마트, 롯데마트 사이에 위치해 두 대형 마트가 약 100M 거리를 두고 있고 반경 500m 안에 노형초등학교, 제주제일고등학교 등이 가깝고 CGV, 노형동주민센터가 있어 도보 생활권에서도 강점을 보인다.

또 한 타입별 최상층 복층 하이클래스((High-Class) 테라스 하우스 설계로 높은 층고 와 통유리 형 최고급 테라스 하우스 설계로 주거 자부심과 호텔형 럭셔리 라이프를 누릴 수 있으며, 공간 활용도가 우수한 4베이와 수납공간을 특화 한 3베이 등 ‘SG 건설’만의 특화 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노형 벨라시티'는 발코니 확장과 전 세대 시스템에어컨, 빌트인 광파 오븐 등 다양한 무상 옵션이 제공된다, 또한 지하 4층 규모의 100% 자주식 주차장을 적용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분양홍보관은 제주시 서광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10월 9일 오픈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