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동자이, 한강메트로자이, 김포고촌캐슬앤파밀리에 등 수도권 대단지 아파트들의 예비 입주자들이 가구업체를 둘러보고 가구단지도 들르는 등 가을을 맞은 입주준비에 한창이다. 이에 일산고양가구단지는 가을맞이 가구박람회를 진행하며 더욱 저렴한 가구를 공급한다는 방침이다.

오늘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일산고양가구단지의 가을맞이 가구박람회는 최근 입주가구 및 혼수가구들을 취급하는 단지 내 가구브랜드 업체들이 대거 참가함으로써 원스톱 가구쇼핑이 이뤄질 수 있도록 준비됐다는 점이 눈에 띈다.

특히 참여 가구브랜드가 다양해 여러 제품들이 특가로 기획되어 혼수가구 장만 시 주로 구매되는 북유럽가구, 디자인가구 등 주로 브랜드가구들을 구매할 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명품가구부터 북유럽가구, 디자인가구 등 브랜드와 품목에 따라 정가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때문에 운정이나 식사동 김포입주를 준비하는 이들은 일산, 파주가구단지 등 인근 가구단지를 둘러본 뒤 방문할 경우 품목이나 가격비교가 되어 더욱 현명한 가구쇼핑의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코로나19에 대비하여 모든 참여업체들이 높은 방역체계와 위생관리로 철저히 준비한 상태이므로 안심하고 가구쇼핑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