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쌀쌀한 가을이 찾아오면서 더욱 따듯한 느낌의 실내인테리어를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올가을 결혼을 앞두고 있는 신혼부부는 물론 입주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공장직판 원목가구 우드테라피가 원목침대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납형침대, 서랍형침대는 물론 다양한 평상형침대에 이르는 원목침대 프레임을 퀸사이즈부터 슈퍼싱글, 킹사이즈까지 다양한 크기로 제작 판매하고 있는 우드테라피는 패밀리침대로 활용가능한 약 20여가지 침대 디자인을 판매하면서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가고 있다. 특히 독일의 아우로 천연 오일로 마감한 침대프레임은 오랜시간 사용해도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피톤치드를 집안 가득 느낄 수 있도록 친환경공법으로 제작하고 있다.

3년 무상 15년 AS라는 업계 최고의 관리를 약속하고 있는 우드테라피는 누구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원목가구를 구입할 수 있도록 투명한 가격 정찰제를 시행하고 있는 곳이다. 특히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하면서 바가지 없는 가구, 정직한 원목가구의 기틀을 닦아 나가고 있다. 공장에서 직접 소비자와 직거래 하는 형태의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우드테라피는 유통과정이 없어 불필요한 비용이 절감되고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직판 형태로 판매되고 있다.

친환경 원목가구 우드테라피 관계자는 "좋은 품질의 원목을 직접 가공하고 국내산 자재만을 사용하여 국내제작과 주문제작이 가능하다."고 밝히며 "최근 개인의 개성을 중요시하고 공간에 맞는 다양한 활용도가 높아지면서 1:1 맞춤제작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가을맞이 신혼 입주가구 원목침대 특가는 물론이고 원목장롱, 원목수납장, 원목화장대 등 다양한 침실가구를 비롯하여 원목책상과 원목책장, 친환경 우드슬랩테이블 등 다양한 품목들을 1200평 규모의 초대형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특히 제품 하나하나에 자부심을 보이면서 저가의 MDF나 PB 합성목재를 단 한장도 사용하지 않고 100% 친환경 목재만 사용해서 제작한 양질의 원목가구를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전국적으로 많은 제작과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서울가구단지, 논현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등 서울권은 물론이고 김포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포천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등 서경기권에서도 약 20~30분이면 당도하는 부평 IC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우드테라피는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먼저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게시판, 네이버 톡톡, 카카오톡 등 다양한 태널을 통해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